현대차, 중형 상용차 고객 대상 글램핑 이벤트 개최

0

현대자동차가 중형 상용차(마이티, 메가트럭, 쏠라티, 카운티)고객을 대상으로 가족과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글램핑 이벤트를 개최한다.

‘H:EAR-O Tour’는 현대자동차에서 2016년부터 시행중인 현대 상용차 고객 소통 프로그램인 ‘H:EAR-O’의 일환으로 평소 장거리 운행으로 인해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기 어려운 중형 상용차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H:EAR-O Tour’ 글램핑 이벤트는 상용차 고객들이 가족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가족간의 단합을 확인할 수 있는 명랑 운동회, 별도의 준비물 없이도 가족들과 편안하게 만찬을 즐길 수 있도록 바비큐 세트와 각종 캠핑 용품들이 제공되는 바비큐 파티, 여름 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낭만 음악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H:EAR-O Tour’는 7월 14일(토) ~ 15일(일) 공주 파크오브드림(충남 공주시 소재)에서 1박 2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6월 15일(금)부터 29일(금)까지2주간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www.hyundai.com)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35가족을 선정할 예정이다. (※단, 참가 대상은 마이티, 메가트럭, 쏠라티, 카운티 보유 고객에 한함, 현대 상용차 멤버십 가입 고객 우대 선발함)

신수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