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아이원시티' 아파트 분양

전하람 기자 / 기사작성 : 2021-12-09 09:30:18
  • -
  • +
  • 인쇄

 

미래성장성 가치와 함께 최고의 입지에 위치한 부천시 원종역 아이원시티가 분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최고의 입지가 최고의 브랜드다” 는 슬로건 아래 만들어진 부천 “아이원시티” 아파트는 교통, 생활, 교육, 힐링 등 모든 면에서 프리미엄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경기도 부천시 원종동 인근에 위치한 '아이원시티'는 총 132세대가 8개의 타입의 설계 및 전용 84㎡ 이하의 선호도 높은 평수 중심으로 구성되고, 운동시설과 근린 생활시설을 갖춘 지상 13층, 지하2층 규모의 주상 복합 아파트이다.

 

해당 현장은 개통 예정인 원종역까지 도보로 5분 이내의 더블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원종홍대선과 대곡소사선이 개통될 예정이어서 이용이 편리한 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또한, 대곡~소사선, 소사~원종 구간이 2022년 2월에 조기 개통될 예정이어서 교통 입지를 기반으로 한 지역 가치가 급상승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원종홍대선은 경기 서부지역과 서울을 잇는 핵심노선으로 원종역에서 홍대역까지 약 18분이 소요되어, 수도권 남서부지역 교통 편의 및 지역 균형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외에도 원종역에서 소사까지 5분. 대곡까지 11분, 김포공항까지 한 정거장이면 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가용으로 김포공항까지 10분 거리이다.

 

또한 인천, 송도, 서울, 남양주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GTX-B노선이 원종역에서 한 정거장에 위치하고, 다수의 버스 노선 등이 운행 되며 서울 강서구, 양천구와 맞닿아 있기에 자가용 교통편으로 신원IC를 이용시, 마곡, 목동, 구로까지 20분 내외로 서울 생활 인프라를 그대로 누릴 수 있다.

 

“아이원시티”가 위치하는 원종동 지역은 10분 이내의 거리에 있는 대장신도시 개발에 포함되어 있으며, 원종동 원일초 일원에 조성되는 원종 공공주택사업은 14만 4천평의 규모에 2,013세대가 들어설 예정이어서 공급 미래가치 측면에서 큰 가치 성장성을 내포하고 있는 지역이다.

 

“아이원시티” 반경 2Km이내에는 도보로 5분~10분거리에 초,중,고등학교 17개가 위치하고 있어 완전한 학세권을 형성하고 있으며, 단지 주변에는 어린이집과 유치원이 다수 형성되어 있어 편리하고 좋은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생활 측면에서 아이원시티는 도보권 5분 이내의 원종동 중심 상업지구에 위치하고 있어, 인근에 병원, 경찰서, 주민센터, 도서관, 학원, 은행, 카페, 마트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주변에 원종중앙시장, 종합시장, 부천제일시장 등의 전통시장들이 다채로이 구축되어 있어 생활에 편리함을 더해 주고 있다.

 

이러한 원종역 아이원시티 관계자는 “내집 마련을 위해 오시는 분들께 뭐 하나라도 더 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에어컨, 식탁, 거실장 ,벽장, 식기세척기, 인테리어 조명 등 건설사가 할 수 있는 것들을 미리 해두었다”고 밝혔으며, “전직원 모두가 하루도 빠짐없이 현장에 나가 공사 과정을 지속적으로 체크하며 정성과 노력으로 지은 아파트이기에, 앞으로도 좋은 입지에 기분 좋은 분양가로 건설사의 욕심이 아닌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분양을 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더드라이브 / 전하람 기자 auto@thedrive.co.kr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이슈

+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