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 호텔매트리스 및 페브릭쇼파 추석 주간 싹쓸이 묶음 할인

정승찬 기자 / 기사작성 : 2020-09-29 12:20:46
  • -
  • +
  • 인쇄

 

흔히 침구나 가구 구매 시에는 직접 ‘사용감’을 느껴본 뒤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교적 많은 비용이 들어가기에 한 번 구매한 뒤에는 장기간 사용해야 하며, 조금이라도 불편한 부분이 있다면 편안한 휴식 환경을 조성하기 어려워서다. 이러한 이유가 작용함에 따라, 다양한 매트리스와 소파를 직접 체험하며 구입할 수 있는 쇼룸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파주 운정 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은 이러한 체험 환경을 구축하는 한편, 9월 맞이 가을 할인으로 가격적인 혜택까지 부여하며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그 동안 가구나 소파, 침구를 찾는 이들에게 입소문을 타 온 이 브랜드는 9월 막바지 가을 시즌, 그리고 추석을 앞둔 현 시점을 맞이해 지속적인 할인 행사를 이어간다. 우선 신혼 및 이사-입주 특가 명목 하에 매트리스 구매자 대상 고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 사이즈 업을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제품을 구매한 이들에 한해 방수커버 1개와 고급 메모리폼 베개 2개를 무상 제공하기도 하며, 50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35만원 상당 고급 쿨 메모리폼 SS 사이즈 토퍼를 증정한다.

 

무엇보다 오는 10월까지 크레스(모션침대쇼파) 370만원 행사와 퍼시픽(3인)+카우치 190만원 행사를 실시한다. 소비자들은 이를 통해 아늑한 템퍼소파는 물론 모션침대소파까지 모두 체험해 본 후 구입 절차를 밟을 수 있다. 또 평일 방문 후 계약 시 미니수납스툴 혹은 바디필로우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호텔매트리스 영국 슬럼버랜드 매트리스 입점 기념 모델별 15~30% 특가행사, 그리고– 템퍼페딕 및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최대 15% 할인과 독일 틸먼 메모리폼 매트리스 사이즈별 국내최저가 행사가 실시된다.

 

이러한 일산 고양가구단지 인근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 쇼룸 내에서는 고급형 호텔 수입매트리스를 비롯해 고급 통가죽 쇼파, 그리고 고급형 세라믹식탁 등의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필요하다면 직접 체험해본 후 1:1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다.

 

현장에서는 각종 소파와 그 원자재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안락한 샤무드쇼파와 패브릭소파부터 물로 관리하기 편한 아쿠아 이지클린 소파 및 탄탄한 사용감의 사하라쇼파, 그리고 기능성 리클라이너쇼파까지 전부 기존 금액보다 낮은 가격에 구매 절차를 밟을 수 있다.

 

쇼룸에 방문하면 샤무드 자재와 E0합판, 5mm 내추럴 통가죽 및 생활오염을 물로 쉽고 간편하게 닦아낼 수 있는 독일 플라츠사 바흐 원단이 소파 원자재로 적용된 부분을 확인할 수 있다. 또 Frabo 이태리본드, 2~2.2mm이상 두께의 내츄럴 가죽은 물론 사면대패목 원자재 역시 소파 하부 자크형 아이홀(eye hole)을 이용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은 삼성전자 제휴기념(㈜삼성전자판매) 자사 구매 후 삼성디지털프라자 제품 구매 시 추가 사은 행사도 같이 진행 중이다. 이러한 행사 및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현장 쇼룸 방문 및 브랜드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드라이브 / 정승찬 기자 auto@thedrive.co.kr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이슈

+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