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 호텔수입매트리스 가을 특가 제안 “고급 가죽 페브릭소파도”

정승찬 기자 / 기사작성 : 2020-09-17 12:50:11
  • -
  • +
  • 인쇄

 

나들이를 떠나기 좋은 가을 날씨가 이어지고 있지만, 방역에 협조하고자 외출을 자제하며 집에서 휴식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잔잔한 취미로 홈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거나, 새 가구 및 침구를 구매하는 수요 또한 높아지고 있다. 

 

지금과 같은 흐름이 이어지는 가운데, 파주운정가구단지 등에서 유럽 호텔매트리스 전문샵으로 운영 중인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이하 루헨 일산파주)’은 가을 찬스를 제안하는 명목 하에 9월 할인을 펼친다. 이로써 미국 호텔수입매트리스는 물론 가죽소파와 패브릭 쇼파 라인업까지 모든 제품들을 기존가보다 낮은 금액 하에 제공한다.

 

우선 일산가구단지 인근 루헨 일산파주는 코로나극복 특가기획 명목 하에 크레스(모션침대 쇼파) 370만원 행사와 퍼시픽(3인+1인카우치) 190만원 행사를 적용한다. 평일에 방문해 구입 절차를 밟으면 미니수납스툴이나 바디필로우를 증정한다. 또 호텔매트리스 영국 슬럼버랜드 매트리스 입점기념 모델별 15~30% 특가행사를 진행하고, 템퍼페딕-씰리와 스턴스앤포스터 등 최대 15% 할인도 적용한다. 또 독일 틸먼 메모리폼 매트리스 역시 사이즈별로 최저가 행사를 실시한다.

 

아울러 이 템퍼소파 쇼룸은 이스트맨하우스는 물론 베드보스와 같은 매트리스 구매자에게 고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통가죽 프레임 사이즈 업을 실시한다. 방수커버 1개와 고급 메모리폼 베개 2개를 서비스로 제공하기도 한다. 또 500만원 이상 구매 시 35만원 상당 고급 쿨 메모리폼 SS 사이즈 토퍼를 증정한다.

 

기본적인 제품 할인도 펼쳐진다. 현장에서는 샤무드 및 리클라이너쇼파 등을 비롯해 기능성 아쿠아 이지클린 소파도 기존보다 낮은 할인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가죽 패브릭소파와 사하라쇼파는 물론 다수의 고급 통가죽쇼파까지도 합리적 금액대로 구매 가능하다.

 

소파는 모두 고급 원자재가 활용된 품목만이 엄선된다. 2~2.2mm 내츄럴 탑그레인 및 풀그레인 가죽을 비롯해 독일 플라츠사 바흐 원단과 내구성이 강한 5mm 내추럴 통가죽 및 샤무드가 활용됐다. 또 독일 헤티히 하드웨어와 E0합판을 포함한 사면대패목 및 Frabo 이태리본드도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각각의 고급 원자재들은 소파 하부에 탑재된 자크형 아이홀(eye hole)로 볼 수 있다.

 

관계자는 “구매 고객 추가이벤트로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1개 사은품 증정, 쇼룸 인근 심학산 유기농 블루베리 농장 협업으로 블루베리 잼 1병을 증정하고 있다. 언제든 고양가구단지 쇼룸 현장에 방문해 소파는 물론 기능성 호텔 수입매트리스와 고급형 세라믹식탁까지 직접 체험할 것”이라고 말했다.

 

루헨 일산파주 현장에서는 필요 시 현장 1:1 컨설팅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스턴스앤포스터를 비롯해 템퍼패딕-씰리 매트리스 라인업 등 미국 호텔 수입 매트리스 품목과 고급형 포세린식탁세트를 컨설팅 하에 현명하게 구입 가능하다.

 

한편 쇼룸 측은 삼성전자 제휴기념(㈜삼성전자판매)으로 자사 구매 후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 시 추가 사은행사까지도 같이 진행 중이다. 상세 안내는 블로그 및 쇼룸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드라이브 / 정승찬 기자 auto@thedrive.co.kr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이슈

+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