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여름맞이 특가 프로모션 진행

박영배 기자 / 기사작성 : 2021-04-13 07:07:21
  • -
  • +
  • 인쇄
4월 12일부터 25일까지 두바이 등 유럽 노선 대상 특가 항공권 판매

에미레이트 항공이 오는 4월 25일까지 여름맞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1년 4월 15일부터 9월 30일까지 인천을 출발하는 퍼스트,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프랑스 파리, 독일 프랑크푸르트, 스페인 마드리드, 영국 런던, 헝가리 부다페스트, 폴란드 바르샤바, 터키 이스탄불 노선 등이 포함된 이번 프로모션은 이코노미 클래스 621,700원, 비즈니스 클래스 1,831,700원, 퍼스트 클래스 4,441,45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 방문객 대상 항공사의 시그니처 할인 혜택 프로그램인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My Emirates Pass)’를 올해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는 두바이를 여행하거나 경유하는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이 탑승권과 신분증만 제시하면 아랍에미리트 전역에 위치한 300여 곳의 레스토랑과 35곳 이상의 최고급 호텔 스파에서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아틀란티스 아쿠아벤처(Atlantis Aquaventure), 부르즈 칼리파의 전망대 앳더탑(At the Top Burj Khalifa) 등 다양한 두바이 명소도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혜택에 포함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에미레이트 항공 및 플라이두바이의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Emirates Skywards)는 회원들이 현 마일리지 등급에서 더 높은 등급으로 빠르게 승급할 수 있도록 2021년 12월 30일까지 여행 가능한 항공권을 2021년 6월 30일 이전에 구입하면 승급 마일리지를 2배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에미레이트 항공은 항공업계 최초로 멀티 리스크 여행자 보험(multi-risk travel insurance)을 제공하고 있어 승객들은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멀티 리스크 여행자 보험은 코로나19 의료비 지원 외에도 여행 중 발생한 사고, 겨울 스포츠로 인한 상해, 분실물, 예상치 못한 영공 폐쇄, 여행주의보 등으로 인한 여행 중단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해당 조치는 좌석 등급 및 목적지와 상관없이 2020년 12월 1일부터 에미레이트 항공편을 구매한 모든 승객을 대상으로 추가 비용 없이 적용되며 일부 제한 및 예외 조항이 있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에미레이트 항공은 승객들을 위해 관대한 예약 정책을 펼치고 있다. 2021년 9월 30일까지 항공권을 구입한 승객들은 여행 일정 변경이 가능하고 항공권 유효기간을 최대 2년까지 연장할 수 있어 보다 유연하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한편, 전 세계 다양한 취항지로의 운항을 점진적으로 재개하고 있는 에미레이트 항공은 아랍에미리트(UAE)의 백신 접종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현재 기준 그룹의 백신 센터에서 한차례 이상 백신 접종을 마친 직원은 약 3만 5천 명이며, 항공사 조종사 및 승무원 중 2차 접종까지 마친 인원의 비율은 전체의 85%에 달한다. 또한, 에미레이트 항공은 마스크, 장갑, 손 세정제, 항균 물티슈가 포함된 위생 키트 무료 배포 등 승객들의 여정 전반에 걸쳐 안전과 건강에 초점을 맞춘 종합적인 조치를 시행하고 있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두바이 여행객 입국 관련 정보는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이슈

+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