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크, 업계 최초 ‘온라인 쇼케이스’로 신제품 공개!

박영배 기자 / 기사작성 : 2020-08-18 19:08:38
  • -
  • +
  • 인쇄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소통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브랜드 스토리와 신제품 정보 전달

한층 진화된 궐련형 전자담배 디바이스 출시를 예고한 ‘모크(MOK)’가 오는 8월 20일(목) 저녁 9시, 업계 최초로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신제품 ‘모크2.0 (MOK 2.0)’을 소개한다.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모크 플래그십 스토어 내부에 방송 스튜디오를 설치하고 유투버 '코그티비(COGTV)'와 글로벌 아티스트 '그라플렉스(GRAFFLEX)'가 50여 분 간 '모크 2.0(MOK 2.0)'을 세상에 공개하는 생중계가 진행될 예정이다. 


구독자 약 37만 명을 보유한 ‘코그티비(COGTV)’는 모델출신의 남다른 디자인 감각으로 패션 스타일링과 일상을 담는 유튜버로 수려한 입담과 감각 있는 있는 컨텐츠를 선보이며 국내외의 독보적인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나이키, 벤츠, 몽블랑등 세계적인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린 ‘그라플렉스(GRAFFLEX)’는 독창적인 그래픽과 기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자신만의 독특한 그래픽을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들과 경계 없는 아트워크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유튜브 채널 '코그티비(COGTV)’를 통해 진행되는 온라인 쇼케이스에서는 '모크 2.0(MOK 2.0)' 브랜드 영상 및 신제품 소개가 생중계된다. 아울러 그라플렉스(GRAFFLEX)와 '모크 2.0(MOK 2.0)'의 한정판 디바이스 및 액세서리 소개, 콜라보레이션 스토리, 그리고 그라플렉스(GRAFFLEX)와의 협업으로 새롭게 단장한 모크 플래그십 스토어 등 풍성한 이야기와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이슈

+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