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점주의 만족을 이끌다”, 떡볶이 무한리필 ‘두끼’ 9월 사업설명회 개최

정승찬 기자 / 기사작성 : 2019-09-25 14:1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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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베트남에서 대박났다는 우리나라 프랜차이즈 음식’이라는 게시글이 게재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공감을 이끌어내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음식은 바로 국민 음식인 ‘떡볶이’이며, 베트남인들이 줄을 서서 먹는 이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바로 ‘두끼’다.

 

두끼는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 2015년에 대만 1호점을 시작으로 해외 진출에 성공을 했으며, 현재 총 7개 나라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했다. 30개 해외 매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말레이시아, 싱가폴, 대만, 베트남 등 아시아권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에서도 높은 사랑을 받으며, 인기가 수그러들 새 없이 고공행진 중이다. 간식이자 식사로, 다양한 재료를 통해 훌륭한 요리로 많은 이들이 두끼를 즐기고 있다. 그렇다면 떡볶이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두끼가 유독 주목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고객들의 입장에서는 단연코 맛,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 셀프 뷔페 시스템과 무한리필이라는 점이다. 다양한 입맛에 맞춘 여러 가지 소스, 토핑 재료는 많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이끌어 낸다. 그리고 떡볶이라는 메뉴는 계절 변화에 영항을 받지 않으며, 사회적 이슈와도 크게 연관이 없다.

 

이러다 보니 창업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신규창업 및 업종변경을 하고자 하는 창업주들에게 두끼의 셀프 조리 시스템은 적은 인력으로 효율적 운영이 가능해 인건비의 부담도 줄여준다.

 

무엇보다 본사에서는 담당 슈퍼바이저를 파견, 가맹점주들의 이야기에 항상 귀를 기울이며 에로사항을 듣고 피드백을 즉각 주고자 한다. 또한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신메뉴 개발을 위한 연구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진행, 브랜드 인지도 및 인식도를 넓혀가고 있다.

 

이런 부분들이 점주들에게 이점으로 작용하며, 론칭 4년 만에 국내에 200개의 가맹점을 돌파하고 해외에서도 널리 사랑을 받으며 끊임없이 가맹문의를 받고 있다. 예비 창업자들의 높은 관심에 두끼에서는 오는27일 금요일 오후 1시에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두끼 창업에 대한 A부터 Z까지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두끼 매장 및 이벤트 확인을 비롯, 창업 문의는 대표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더드라이브 / 정승찬 기자 auto@thedriv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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